CPM (1,000회 노출 당 비용)
CPM (1,000회 노출 당 비용) CPM 과금 모델 이해하기- 계산법 및 종류별 평균 단가 설명CPM은 1,000회 노출 당 비용이란 뜻으로, 디지털 광고 분야의 측정 단위입니다. CPM 계산 공식을 확인하고 CPM이 높게 나오는 이유도 알아보세요.dnpro-solution.com목차 CPM이란?CPM 계산CPM 마케팅CPM, CPC, CPA 차이점CPM 과금 광고메타 CPMCPM 단점결론FAQsCPM이란?CPM이란 ‘코스트 퍼 밀(Cost Per Mille)’의 줄임말입니다. 쉽게 말해서 1,000명 당 돈을 지불한다는 뜻입니다. 이러한 형태의 CPM 과금은 디지털 광고 분야의 가장 대표적인 광고 비용 측정 단위입니다. 특정 광고가 1,000번 노출되는데 드는 비용이 CPM 뜻입니다. CPM은 주로..